태그 : zzzz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

농담을 다큐로 받는 인간들

손가락 자르란 소리가 확실히 거슬리긴 했나 봄.아니내가 손가락 짜르라고 하면 진짜 짜를건가? ㅋㅋㅋㅋ걍 듣기 싫다는 소리를 무슨 윈도우 이펙트도 아니고며칠 간격으로 되새김질 하면서 까는거 보면지들이 생각해도 현 상황이 병신같은데이 병신을 지들이 뽑았으니 뭐라 말은 못하겠고 한거겠지.사람보는 눈 기르고 자신의 선택을 반성하라.이 단순한 뜻을 못알아듣고어떻...

몇달전 이세돌 vs 알파고 대결을 볼때도 느꼈던 거지만

확실히 사람은 AI를 이길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깨닫게 되는구만근성의 AI깨시민, 열사란 단어가 이미 특정성향을 가진 사람들을 비하하는 단어인데,이 단어를 특정인 한정으로 썼다고 국개론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어떤 트랙백충. 혹은 AI.기술자 분께서는 아무래도 알고리즘을 다시 짜야 할 듯 싶습니다.

했던 말을 또 하게 만드는 트롤사운드 찡

설명충이 본인이 설명충이 아니라 하시면 걍 비웃지요.우리 설명충 헛소리짱 ctrl+c,ctrl+v장인 선동왕 파시스트 도배쟁이 똥묻은개 트롤싸운드 찡? zzz

나 국개론이 아니라 한적 없는데?

그럼 파쇼 맞네요똥묻은개보고 뭐라 그랬지. 안그래?근데 너도열사, 깨시민 드립 했잖아결론은 너도 국개론 맞잖아요, 이 똥묻은 파쇼야? ㅋㅋㅋ우리 헛소리짱 ctrl+c,ctrl+v장인 선동왕 파시스트 도배쟁이 똥묻은개 설명충 트롤싸운드 찡? ㅇㅋ?
1